尹 "지난 정부처럼 지나가지 않겠다…의료계, 국민 못 이겨"

  

현지매체 레수멘 라틴아메리카노는 제2차 대전 이후 중남미를 지배해온 미국의 규율은 무너졌다며 브라질.

kr 美 턱밑에서 중국의 국방·안보 분야 위협 커져 골머리 미국의 진짜 걱정은 따로 있다.남극과 가까운 아르헨티나 파타고니아엔 중국의 우주정거장이 들어섰는데.

尹 "지난 정부처럼 지나가지 않겠다…의료계, 국민 못 이겨"

중국은 최근 직접투자 비중도 늘리고 있다.환경 파괴 등을 이유로 반중 정서가 높아지고 있단 점도 최대한 활용한다는 전략이다.미국과 중국의 싸움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중남미 국가들은 철저히 실리를 추구하게 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尹 "지난 정부처럼 지나가지 않겠다…의료계, 국민 못 이겨"

미국과 무역량이 워낙 많은 멕시코를 제외하면 이미 5년 전 중국이 미국을 넘어섰다.군사·항공우주 거점 마련의 칼끝은 결국 미국을 향할 것이란 얘기다.

尹 "지난 정부처럼 지나가지 않겠다…의료계, 국민 못 이겨"

대표적인 반미 국가 베네수엘라에서 수년간 반정부 시위대를 탄압하는 데 쓴 무기도 중국산이었다.

아르헨티나·엘살바도르·베네수엘라 등에선 이 항만이 중국군 기지가 될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이들이 개최한 주민 간담회에 참석한 주민은 단 한 명이었다.

일본의 국회의원들까지도 이들을 철저히 외면했다.하지만 끈질긴 설득과 준비가 결실을 맺었다.

자료 제출을 요구하는 서한만 직원에게 전달했을 뿐이다.한국 취재팀에 인색한 일본 현지 사정을 고려하면 기획 자체가 미션 임파서블이었다.

5




Flink  :  

Link  :  

> 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2포스코, 화재 공장 가동 중단…"조업물량 대체로 생산차질 없어"마이뉴스 기자 구독 관리정부, 넉달째 “내수회복 조짐” 진단… 성장률 낮춘 KDI와 온도차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에스에프에이(056190) 3Q16 합동IR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세폭탄 맞습니다 [도와줘요, 상속증여]‘우주 인터넷 시대’ 멀지 않았다분데스방크 "올해 실질 GDP 전망 0.6%로 하향"…유로화 낙폭 확대<뉴욕증시 주간전망> 멕시코 우려 해소…금리인하 대기 모드대원전선(006340) 3Q24 분기 역대 최대 영업이익 달성명태균 변호인 “강혜경은 제2의 윤지오”美 고용지표 부진…6월 금리 인하 기대 급부상패트릭 김 대표 중소 가상화폐거래소, 보안 허술한데 관심마저 없다공정위, 홈플러스 현장 조사…'판촉비 전가' 의혹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슬픔도 여의도에 오면 정쟁이 된다메리츠화재 하반기 대졸 신입 공채…13일까지 서류 접수DB손보, 추석 맞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티메프’ 이어 인터파크커머스도 결국 기업 회생 신청가상화폐시장 활성화하려면 비트코인 ETF뿐 아니라 ETN상품 필요한국형 ‘제시카법’, 위헌 논란·주민 갈등 해소가 관건HK이노엔 ‘케이캡’ 중남미 6개국서 품목 허가 획득故 변중석 여사 17주기 현대가 한자리…정의선·정몽준·현정은 참석미 하원 대혼란…공화·민주 양당 극단 진영의 적대적 공생지팡이 짚고 나온 명태균 "돈 흐름 보면 쉽게 해결될 사건""중2병보다 더한 대2병 왔다" 대치동 아이들 덮친 이상현상브래지어 몽땅 싸들고 잠수정 탔다…'할머니 간첩' 무슨 일연우(115960) – 16.3Q 실적발표회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